이제는 잠시 편안하게 매장을 비우셔도 됩니다.
외부 원격제어 부터 매출확인, 키오스크 지폐 관리까지 한번에~
총매출과 사용중인 방 현황 등
매장의 현재 현황을 자세히
살펴 보실 수 있습니다.
키오스크의 투입금과 잔돈
현황을 한눈에 확인이 가능하여
부족한 현금을 미리미리
준비하실 수 있습니다.
외부 업무 중에도 반주기의
원격제어를 통하여 이용중인
룸이동 및 합치기와 서비스
지급등 매장 통제가 가능합니다.
(직원용 제공)
① 플레이 스토어에서 케이머신을 다운로드합니다.
② 어플 이용전 케이머신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한 아이디/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 합니다.
③ 매출 현황 및 상세내역 등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④ 근무자는 사장님 아이디(매장 코드 식별을 위해)와 카운터 프로그램에서 사용하는 근무자의 아이디, 비번을 입력하여 로그인합니다.
① 여러매장 이용시 회장모드를 통하여 내 매장 리스트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② 사이드 매뉴를 통해 내 매장 리스트로 돌아 갈 수 있습니다.
③ 원격제어를 클릭하여 사용중/빈방의 현황을 파악합니다.
④ 반주기제어 및 서비스 지급 등은 원격제어를 통해 외부 업무중에도 매장운영이 가능합니다.
⑤ 방사용 상세 설명
① 모바일 화면을 꾸욱 눌러줍니다.
② 케이머신 위젯을 찾아 모바일 홈 화면으로 추가합니다.
③ 위젯을 통하여 간단히 매출을 확인이 가능합니다.
④ 위젯 화면 설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