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
엔조이소프트 케이머신입니다.
현재 케이머신 프로그램 접속 오류 상태 관련해서,
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 (주)아이네임즈에서
새벽간 발생한 디도스 문제로 인해
정상적인 인터넷 접속이 어렵다는 상황을 전달 받았습니다.
이로 인하여 케이머신 실행 시 정상적으로 실행이 되지 않거나,
케이머신 앱 접속불가 상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
운영에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드리며,
해당 업체를 통해 1시간 내 복구가 된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.
위 문제가 발생되는 경우 고객센터 (1544-9495)로 연락주시면
케이머신 정상적으로 실행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.
* 고객센터 부재시, 긴급 처리방법 안내
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감사합니다.